
매년 수많은 학생들이 아이비리그 대학에 지원하고 있으며, 그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요! 지난 3년 동안 아이비리그 지원자는 40만 명을 넘어서며, 대부분의 아이비리그 대학들은 전체 합격률이 8% 이하로 떨어졌어요.
총 지원자 수

코넬 대학교와 펜실베이니아 대학교(UPenn)는 매년 60,000명 이상의 지원서를 받아요. 다트머스 대학교는 아이비리그 중 가장 적은 지원서를 받는 대학이에요. 작년(2028학년도)에는 31,656건의 지원서를 받았고, 이로 인해 전체 합격률은 5.4%였어요. 아래 차트는 지난 10년 동안 모든 아이비리그 대학에 대한 지원서 수의 변화를 보여줘요.

대학교 합격률은 역사적으로 가장 낮고, 지원자 수는 가장 많아요. 그래서 어떻게 우위를 점할지 고민하는 것은 필수예요. 가장 경쟁이 치열한 학교에서는 ED 지원이 합격률에 유리하게 적용돼요! 하지만 ED는 모든 지원자에게 적합한 전략이 아니며, 합격하면 바인딩 의무가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해요.
크림슨은 올해 아이비리그 얼리 라운드에서 103명의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합격한 성과를 달성했어요. 그동안 100명 이상을 합격시킨 사례는 없었지만 최초로 이를 성공시켰죠! 중요한 비결 중 하나는 크림슨의 방대한 네트워크에서 얻은 지식이에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팀 기반 접근 방식이에요. 각 핵심적인 지원 요소—에세이, 비교과 활동, 시험과 학업 등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팀이 있어요.
더 알고 싶다면, 크림슨 전략가와의 무료 피드백 세션에 등록하는 것이 보통 가장 좋은 첫 번째 단계예요. 질문을 하고 크림슨 네트워크와 팀 접근 방식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에요.